티스토리 뷰

주말이면 항상 아이들을 데리고 어디를 갈지 고민입니다. 그래도 요즘에는 스마트폰이 발전하여 검색을 해서 금방 찾을 수 있죠. 하지만 여기저기 다니는 키즈카페가 많아 어딜갈지 찾질 못하던 찰나에 제 눈에 들어온 곳은 바로 일산의 잭슨나이스

들어가는 입구에 잭슨나인슨을 봤을때 크기가 어느정도일지는 짐작이 되지 않았습니다. 과연 놀만한곳인가라는 걱정으로 들어갔습니다.

잭슨나이스 위치는 지하 1층에 있었습니다. 가격은 평일, 주말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주말은 2시간 어린이 18,500원, 성인 13,500원으로 상당히 비싼 금액대입니다. 대신 종일권이 있는데 시간제한이 따로 없으며 가격은 어린이 22,500원, 성인 17,500원으로 비쌉니다. 대신 6시 이후에 입장을 하게 되면 2시간 이용권 금액대와 동일한데요. 마감하는 시간이 10시이므로 적어도 3시간 30분 이상을 놀 수 있어 가장 효율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 역시 6시 이후에 입장을 하게 되었죠.

잭슨나이스는 어른, 아이 모두 놀수 있는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가기전에 잭슨나이스 사이트에서 봤을때도 어른들도 놀만한 공간들이 있어 들리게 되었습니다. 오른 아이 모두 즐길 수 있는 게임기, 아빠와 아이가 즐길 수 있는 프렐이 스테이션, 아이들이 뛰어 놀수 있는 트램펄린도 보이죠.

아이들 풀장, 미끄럼틀, 아이들을 위한 공연장, 어른들을 위한 안마의자도 있어 상당히 놀라웠습니다. 아이들만을 위한 공간이 아닌 어른들도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부모가 케어가 필요한 아이들이라면 항상 지켜봐야하고 따라다녀야 하니 안마, 게임을 즐기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족만 아닌 아는 친구 아이들과 같이와서 아이는 아이들끼리 놀게하고 어른은 어른들끼리 즐기게 하는게 좋은 방법입니다.

여기는 어린 유아, 아동이 놀 수 있는 공간들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성인, 남녀노소 불문하고 같이 즐길 수 있다는게 장점이죠. 여기를 출발하기전에는 가격대가 비싸다고 느껴졌지만 마감시간전까지 즐기다가 나오니 가격대가 아깝지가 않았습니다.

아까도 말씀드렸듯이 성인, 아동, 유아 모두 즐길 수 있는 시설이 있다고 했었죠? 유아들을 위한 공풀장, 유아들이 좋아하는 영상들을 빔으로 틀어놓았으며,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소꿉장난 시설들도 완벽히 구비되었습니다.

기본적인 게임기들은 공짜라서 즐길만한 오락이 많습니다. 다만 가상게임 즉 4D를 이용한 시뮬레이션 게임들은 유료게임이죠. 야구도 있는데 이것도 역시 유료

아이들을 위한 공연들이 1시, 3시, 5시, 7시 2시간 간격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버블, 마술, 이벤트로 나뉘어져 있죠. 또한 노래방 기계들도 많이 구비되어 있어 노래를 실컷 부를수도 있어요!

그리고 자연재해를 체험할 수 있는 세이프티 존도 마련되어 있는데 아쉽게도 게임하느라 들어가보질 못했습니다.ㅠ

사진과 같이 공던져서 목표를 달성하면 인형도 주는 게임도 있으며 뛰어놀다가 배고프면 바로 옆에 식당도 있고, 아이들 자동차 타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없을게 없는 잭슨나이스. 아이들도 좋아했으며 어른인 저와 와이프도 무척 즐겁게 놀았습니다. 가족끼리 모두 즐기고 싶다면 일산 잭슨나이스 추천드릴께요!!

댓글